오늘날 공연된 게임들은 다양한 최고의 그룹들과 게이머들을 특징으로 한다.

크리스마스는 또한 TV에서 NBA의 주목할 만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파워 볼 하는 법 것인데, 이 휴일은 매 시즌 네트워크 TV에서 첫 번째 NBA 비디오 게임이 방송되는 날이기 때문이다. 이날 경기는 특정 시즌을 통틀어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경기 중 하나이다.2011년 유럽에서 처음으로 공식적인 NBA 리그 비디오 게임이 열렸다. 두 번의 매치업에서 뉴저지 네츠는 20,000명 이상의 팔로워들 앞에서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토론토 랩터스를 상대하였다. NBA는 미국 농구 협회에 의해 미국 내에서 농구를 위한 국가적인 지배 체격으로 인정받는 미국 농구의 정력적인 멤버이다. 전 세계의 여러 리그와 특정 직원의 근무지는 미드타운 맨해튼에 있는 본사에서, NBA 엔터테인먼트와 NBA TV 스튜디오는 뉴저지 세코커스에 있는 근무지에서 나온다.북미에서 NBA는 내셔널 풋볼 리그와 메이저 리그 다음으로 세 번째로 부유한 숙련된 스포츠 리그이다. 팬들은 올스타 티켓과 함께 NBA 상을 탈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다섯 개의 다른 크기의 바구니가 포함된 아이스 테마 농구 코트 주머니에서 촬영할 수 있다.

만약 선수가 자신의 이름 옆에 색상 막대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지옥이 스포츠에 활기를 불어넣는지에 대한 어느 정도의 불확실성을 반영한다.

모리스 포돌로프는 리그의 초대 회장이었으며, 나중에 커미셔너로 변경되었다. 콩고 민주 공화국 출신의 디켐베 무톰보는 1991년 NBA 드래프트에서 4위, 올해의 NBA 방어 선수 4회, NBA 올스타 8회,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다. 헤도 튀르콜루, 터키 – 2008년 가장 향상된 선수상 수상자이며, 2010년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전 토너먼트 그룹의 일원이다. 닐슨스의 조사에 따르면 2013년 NBA는 35세 미만의 45%의 시청자로 가장 젊은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었다.이러한 비대칭 구조는 일정의 힘이 팀 간에 차이가 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5시즌에 걸쳐, 각 스태프들은 그들의 디비전에 대항하여 80개의 비디오 게임을, 그들의 컨벤션의 나머지를 향해 180개의 게임을, 그리고 반대의 컨벤션에 대항하여 150개의 게임을 할 것이다. 2007년 7월 19일, 베테랑 NBA 심판 팀 도너기가 지난 두 시즌 동안 그가 주관한 농구 비디오 게임에 대해 추측하고 그가 비디오 게임에서 포인트 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전화를 했다는 혐의로 수사를 시작했다. 2007년 8월 15일, 도너기는 수사와 관련된 2개의 연방 혐의에 대해 책임을 호소했다.2006년부터 NBA는 유로 리그 팀들을 상대로 NBA 유럽 라이브 투어와 2009년부터 유로 리그 아메리칸 투어의 시범 경기를 진행하고 있다.

2013-14 시즌은 전 세계 92명의 선수들이 오프닝 이브닝 로스터에 기록되어 있으며, 39개의 국제 경기장을 대표하고 리그의 20% 이상을 차지한다.

2017-18 시즌이 시작되면서 42개국 파워 볼 하는 법 을 대표하는 108명의 국제 선수들이 4년 연속으로 최소 100명의 전 세계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팀은 최소 1명의 국제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2018년 피닉스 선스는 세르비아인 코치 이고르 코코슈코프를 새 감독으로 기용하여 캐나다인 임시 코치 제이 트리아노를 변경하여 코코슈코프를 NBA 내 그룹의 수석 코치가 되는 데 주요 유럽인 코치로 만들었다. 1946년 미국 농구 협회(Basketball Association of America)는 미국 북동부와 캐나다의 주요 아이스하키 경기장을 소유한 사람들에 의해 설립되었다. 1946년 11월 1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서 열린 메이플 리프 가든스에서 열린 뉴욕 니커보커스 대회는 NBA 역사상 최초로 개최된 스포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