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신문과 잡지에서 사용되는 편집 사진은 스타일, 스포츠, 그리고 일반적으로 솔직한 성격으로 촬영되는 경우 사진의 특징을 포함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종류의 사진들은 뉴스 가치가 있고, 학문적이고, 그리고/또는 정보를 제공하는 이야기를 묘사하도록 되어 있다.

도시 풍경은 언제 어디서나 찍을 수 있는 다재다능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렌즈중고 사진 장르이다. 옥상이나 고층과 같은 높은 고도와 물가 산책로와 같은 밀도가 낮은 지역은 환상적인 샷을 위한 많은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다.

하루의 시간을 가지고 노는 것은 또한 마법의 황금 시간대나 푸른 시간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에서 도시 경관을 포착할 수 있는 많은 대안들을 제공한다.

비밀 사진은 솔직한 사진의 하위 집합을 고려하며 주제가 자신의 사진이 찍혔다는 것을 완전히 모를 때 발생한다.

이것은 사진가들 사이에서 매우 논쟁적인 주제이다. 이러한 선을 따라, 이미지는 표현의 주관적인 유형이라고 주장할 수 있다.

1845년, 큐 천문대의 명예 소장인 프란시스 로널드는 기상학적, 지자기학적 파라미터를 연속적으로 기록할 수 있는 최초의 수익성 있는 카메라를 발명했다. 서로 다른 기계들은 대기압, 온도, 습도, 대기 전기, 그리고 지자기력의 세 가지 요소의 분 단위 변화에 대한 12시간 또는 24시간의 사진 흔적을 만들어냈다. 이 카메라들은 전 세계의 수많은 천문대에 제공되었고, 일부는 20세기까지 제대로 사용되었다.최초의 유연한 사진 롤 영화는 1885년 코닥의 설립자인 George Eastman에 의해 판매되었지만, 이 원본 영화는 실제로 종이 기반 위에 코팅되었습니다. 처리의 일부로서, 이미지를 포함하는 층은 종이로부터 벗겨져 경화된 젤라틴 지지체로 옮겨졌다. 그것은 질산염 영화로 알려진 인화성이 높은 니트로셀룰로오스로 만들어졌다. 이미지의 탄생은 디지캠 옵스쿠라에 의해 생성된 이미지를 포착하고 유지하기 위한 수단을 발명하는 것과 관련되었다. Techarts의 새로운 TZM-02 어댑터를 통해 고객은 핸드북 초점 M 마운트 렌즈를 니콘 Z 카메라에 연결하고 비디오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완전한 자동 초점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최근에는 이런 종류의 그림들이 환상적인 미술 작품들과 함께 미술관에 들어가고 있다.

애완동물의 종류에 따라, 간식, 소품, 그리고 다양한 다른 장비들은 그 동물이 샷을 위해 포즈를 취하도록 시도할 때 유용한 것으로 밝혀질 수 있다.

해변이나 공원에서 여러 마리의 애완동물이 서로를 쫓는 솔직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집 주변의 애완동물 사진을 더 공식적으로 포즈를 취할 수도 있다.

움직이는 사진들은 조정된 디지캠 설정과 아마도 고정된 초점 크기와 큰 조리개를 가진 특별한 프라임 렌즈를 필요로 할 것이다. 블루아워 촬영은 해가 진 후와 비스듬한 햇빛이 고르게 은은하게 비치는 일출 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사진을 캡처하여 하늘을 가로질러 푸르스름하고 차가운 톤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골든아워 촬영과 대비된다.임 스펜서 콕스는 주로 덴버에 기반을 둔 거시적이고 풍경적인 사진작가이다. 제 사진들은 스미스소니언 자연사 박물관과 런던, 몰타, 시에나, 베이징의 전시회와 함께 전 세계 갤러리에 전시되었습니다. 최초로 촬영된 사진 초상화는 자화상 또는 “셀카”였다. 1839년 필라델피아 출신의 아마추어 화학자이자 사진 애호가인 로버트 코넬리우스에 의해 포착되었다. TN 패널 모니터보다 사진을 향상시키기 위해 IPS 모니터를 얻는 것이 거의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무슨 뜻인지 모른다면, 우리는 그 차이에 관한 기사를 가지고 있습니다.성공적인 흑백 이미지를 만드는 것은 단순히 음영 그림에서 모든 채도를 끌어내는 것 이상의 것이다. 작은 f/숫자는 더 넓은 조리개를 의미하고 조리개가 넓을수록 이 영향은 더 극적일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어떤 렌즈들은 f/1.2만큼 적게 갈 수 렌즈중고 있지만, f/5.6의 구경들도 그 트릭을 할 수 있다.

조리개가 사진에 미치는 영향을 더 잘 인식하려면 조리개 우선 모드로 변경하고 다른 조리개로 사진을 찍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초상화를 찍는 것에 대해 제안과 영감을 얻고 싶다면, 사진작가 Reme Campos, Sian Davey, Samir Hussein과의 인터뷰로 가보세요. 셔터 속도가 느린 카메라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장면에서 이 효과를 인위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