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연령에 기반한 기본 식별자는 거의 모든 시스템에서 사용되며 게이머와 부모가 주의해야 하는 특정 콘텐츠를 식별하기 위한 추가 설명자와 함께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도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는 영화나 텔레비전과 달리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터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발생하든 외부에서 발생하든 상관없이 계속해서 슈터 레크리에이션이다. 예외적으로 호러 스포츠 스타일은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부분에 주로 기반을 둔 게임에 사용된다. Riot Games와 Xbox는 Xbox Game Pass에 대한 Riot의 위대한 타이틀을 환영하는 파트너십에 힘을 합칩니다.기록 보관자와 보존자들은 산업의 문화적 역사의 일부로서 이러한 게임들을 낭비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저작권법의 범위 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먹튀쉴드 에서 일해왔다. 비디오 스포츠는 인간의 행동을 스포츠로 변환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입력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
가장 빈번한 것은 게임 패드와 조이스틱과 같은 게임 컨트롤러를 많은 콘솔에 사용하고 키보드와 마우스 컨트롤을 따라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의 액세서리로 사용하는 것이다. 최신 컨트롤러의 일반적인 컨트롤에는 얼굴 버튼, 어깨 트리거, 아날로그 스틱 및 방향 패드(d-pad)가 포함됩니다. 먹튀쉴드 콘솔에는 콘솔 자체와 함께 제공되거나 번들로 제공되는 일반 컨트롤러가 포함되기도 하지만, 주변 컨트롤러는 콘솔 생산자 또는 타사 공급업체로부터 별도의 구매로 찾을 수 있다.
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은 여러분을 푸르고 다른 세상의 정글에서 복잡한 지하 광산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이 시리즈의 후속편은 다른 갓 오브 워 스포츠보다 더 많고, 아름답고, 신비로운 다양한 장소들을 여러분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모든 플랫폼에 대한 주요 출시 예정 및 최신 비디오 게임 출시일, 트레일러 및 점수를 매주 최신으로 확인하십시오. 용감한 탐험가 네이선 드레이크와 클로이 프레이저는 오랫동안 묻혀 있던 비밀과 기술을 발견하고 장난꾸러기 개의 유명한 여행 시퀀스에서 모험을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이 간식, 선물, 일이 없는 날 그리고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을 좋아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확실한 국가에서는 라이엇의 비디오 게임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게임 패스 혜택을 이용할 수 없을 것이다.귀여운 동물들을 구조하고, 몰입형 세계를 탐험하고, 여러분의 꿈의 서식지를 이 다채로운 match-3 여행 레크리에이션에서 건설하세요. 친구들에게 파티를 열어 이 스포츠에서 누가 가장 잘 생겼거나 최악인 머핀을 만드는지 확인하세요.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자동차의 운전대를 잡고 Polyphony Digitals가 인정하는 운전 시뮬레이터 시리즈의 전 세계 유명 트랙에서 여러분의 기술을 살펴보십시오. PlayStation Studios의 블록버스터 콘솔 고유의 비디오 게임, 몰입형 PS VR 타이틀 및 프로그레시브 인디를 포함하여 비평가들이 극찬한 비디오 게임의 시대를 살펴보십시오.2010년대에는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 온라인 게임 개발 및 문제에 대한 논의가 소셜 미디어, 정치, TV, 영화 및 음악에서 볼 수 있다.
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비디오 게임을 사회적 거리두기의 한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친구 및 가족과 즐길 수 있는 오락으로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했다. 비디오 게임의 성장과 저작권은 다른 형태의 여가와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학제를 넘나드는 주제이다. 비디오 스포츠 개발자들은 주로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들을 포함한다.
비디오 게임은 또한 마음과 몸에 유용하다고 믿어진다.만약 그들이 여분의 삶이나 원업을 얻지 못하고 그들의 모든 삶을 잃는다면, 그 선수는 스크린을 통해 스포츠에 도달할 것이다. 게임 피날레뿐만 아니라 많은 레벨들은 참가자가 계속하기 위해 패배해야 하는 일종의 보스 캐릭터로 끝난다. 일부 게임에서 중간 지점은 저장 매체에 저장된 스포츠를 생성하여 모든 생명을 잃거나 나중에 스포츠를 중지하고 다시 시작해야 할 경우 저장된 스포츠를 생성할 수 있는 저장 요소를 제공한다.
이것들은 또한 제목 표시 화면에 기록되고 다시 입력될 수 있는 통로의 유형일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의 젊은이들이 사용하는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다. 의학 전문가들과 심리 복지 전문가들은 비디오 게임이 추가적으로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고 주장했고, 세계보건기구는 국제 통계 질병 분류의 11번째 개정판에 게임 장애를 포함시켰다.비디오 게임 엔진이 더 높은 항상성을 획득함에 따라, 그것들은 또한 특별한 전통적인 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의 일부로 밝혀졌다. 인더는 언리얼 엔진을 척추로 사용했다.